반응형

2024/03/10 2

콜대원시럽 - 짜먹는 종합감기약, 기침감기약, 코감기약

콜대원 광고를 참 많이 하는 감기약 중 하나이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다짜고짜 콜대원" 광고가 진짜 '다짜고짜' 인지도 몰랐었다. 종류 콜대원은 현재 여러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일반의약품 중 어른용으로는 콜대원 코프시럽, 콜대원노즈시럽, 콜대원콜드시럽 이렇게 3종류로 생각할 수 있다. 약학정보원 발 사진인데, 현재는 포장이 바뀐 상태이다. 위와 같이 콜대원 에스 시리즈에서 콜대원 큐 시리즈로 바뀐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성분 자체는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으니, 약학정보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근차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콜대원 콜드 (종합감기) https://nowhyun.tistory.com/234 콜대원 코프 (기침감기) 콜대원 노즈 (코감기)

Cell and molecular biology - Karp 7th edition (세포 분자 생물학) Test bank solution(테스트 뱅크, 테뱅)

아마 이 교재일 것이다. 많은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재이고, 비록 번역본을 사용하더라도, 일부 교수님들은 해당 테스트뱅크를 통해 시험을 내는 경우가 더러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것은 솔루션 찾기가 살짝 어려웠었지만... 구독 후 다른 게시물 10개 이상 공감버튼 그리고 10개 이상 댓글을 달아주면,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 (구독하고 앱으로 비밀댓글 확인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