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4

콜대원콜드큐시럽(종합감기약, 짜먹는 종합감기약)

콜대원 광고도 많이하고, 지하철에서도 많이 보이는 콜대원.. https://nowhyun.tistory.com/233 콜대원시럽 - 짜먹는 종합감기약, 기침감기약, 코감기약 콜대원 광고를 참 많이 하는 감기약 중 하나이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다짜고짜 콜대원" 광고가 진짜 '다짜고짜' 인지도 몰랐었다. 종류 콜대원은 현재 여러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nowhyun.tistory.com 콜대원콜드에스는 아세트아미노펜 325mg, 카페인무수물 25mg,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2.5mg,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18mg, 구아이페네신 42mg, 펜톡시베린시트르산염 8mg이 함유되어 있는 전반적인 몸살, 콧물, 기침을 모두 잡아 주면서 카페인을 통한 각성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전형적인 종합감기약..

콜대원노즈큐에스시럽(코감기약,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노즈큐에스 상시 품절되는 비운의 상품이다. 워낙에 광고를 많이 하고 있고, 환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노즈큐에스만 품절이 자주 된다. 원료 수급의 문제가 있어서 그럴까... 종합감기와 기침감기약과 다르게 자주 품절이 되고 있다. 성분/함량 약학정보원에서는 노즈에스만 나와 있어 해당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음을 인지하시길.. 아세트아미노펜 325mg, 카페인무수물 25mg,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2.5mg, 슈도에페드린염산염 30mg 이 함유되어있다. 슈도에페드린 때문에 도핑금지 약물로 등록되어 있어, 경기 기간중에 복용이 금지되어 있으며, 경기기간 외에는 복용이 가능하다. 약효 아세트아미노펜으로 진통을 잡아주고, 클로르페니라민으로 흐르는 콧물을 잡아주며, 슈도에페드린 덕에 코막힘을 ..

카테고리 없음 2024.03.11

콜대원시럽 - 짜먹는 종합감기약, 기침감기약, 코감기약

콜대원 광고를 참 많이 하는 감기약 중 하나이다. 특히, 지하철역에서 "다짜고짜 콜대원" 광고가 진짜 '다짜고짜' 인지도 몰랐었다. 종류 콜대원은 현재 여러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일반의약품 중 어른용으로는 콜대원 코프시럽, 콜대원노즈시럽, 콜대원콜드시럽 이렇게 3종류로 생각할 수 있다. 약학정보원 발 사진인데, 현재는 포장이 바뀐 상태이다. 위와 같이 콜대원 에스 시리즈에서 콜대원 큐 시리즈로 바뀐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성분 자체는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으니, 약학정보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근차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콜대원 콜드 (종합감기) https://nowhyun.tistory.com/234 콜대원 코프 (기침감기) 콜대원 노즈 (코감기)

Cell and molecular biology - Karp 7th edition (세포 분자 생물학) Test bank solution(테스트 뱅크, 테뱅)

아마 이 교재일 것이다. 많은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재이고, 비록 번역본을 사용하더라도, 일부 교수님들은 해당 테스트뱅크를 통해 시험을 내는 경우가 더러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것은 솔루션 찾기가 살짝 어려웠었지만... 구독 후 다른 게시물 10개 이상 공감버튼 그리고 10개 이상 댓글을 달아주면,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 (구독하고 앱으로 비밀댓글 확인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