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학교 생활

생일 선물 리뷰 01 - '당신의 건강을 밝혀드릴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즈흐 2022. 1. 6. 20:35
반응형

생일

모처럼 돌아온 생일이었다.

 

어린 시절 생일은 실제로 내 생일을 기억해주는 사람만이 축하해줬었고, 사실 카카오톡이 없던 시절에는 축하하다는 말로도 충분했었다.

 

어느 순간 카카오톡이 생겼고, 남의 생일을 알 수가 있게 되었다.

 

친한 친구에게는 선물을 보내기도 하고, 오랜만에 연락할 구실이 생기는 경우도 왕왕있었다.

 

어느 순간 선물을 보내다보니(커피~치킨정도?) 의무화되는 기분이기도 하고.

 

여튼 생일은 그런 내가 뿌린 선물을 다시 거두는 시기가 아닌가 싶다.

 

무난한건 스벅 기프티콘이지만, 특별하거나 색다른 선물을 받으면 내 생각을 많이 해줬구나라는 생각에 감동을 하게 된다.

 

그래서 특별한 선물들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당신의 건강을 밝혀드릴게요' - 비타민 C 

제품명이 '당신의 건강을 밝혀드릴게요'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확인해봐도 '한미양행'에서 나왔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구매가 가능한 것 같다.

 

가격은 13900원으로 선물하기 적절한 가격인 것 같다.(원래는 선물 받을 때 가격을 확인하지는 않음.. 리뷰니깐)

 

택배를 받았을때 포장이 되게 이쁜 것 같다.

 

딱 맞는 케이스!

안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는 저 박스가 참 맘에 들었다. 

 

뾱뾱이들로 둘러쌓인 것보다 오픈했을때 반겨주는 기분!!

 

앙증맞은 사이즈!

레모나에스와 비교해보면 살짝 길다.

 

맛은 레모다 에스보다 조금 더 달달구리하다.

 

상품설명에는 하루 필요한 비타민C의 약 2배가 들어있다고 한다. 즉 200g정도 함유되어 있는 것이겠지.

 

사실 비타민C는 한 번에 흡수할 수 있는 총량이 제한적이라(수송 단백질 때문에) 한 포를 한 번에 털어넣는 것 보다는 시간 간격을 두고 나눠 먹는게 좋다.

 

하지만. 그러기엔 너무 귀찮으니 그냥 한 포 다 털어놓고 아침 저녁으로 먹어야겠다.

 

총 50포가 들어있으니, 평일만 먹는다고 가정했을때 1월은 달달하고 상큼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이걸 준비해준 친구에게 감사하는 느낌이다. 항상 특별한 선물을 해주는 친구들이 있는데, 나도 그 친구 생일이 되면 어떤 기발한 아이템을 줄지 고민해봐야겠다.

 

성분

원재료는 포도당, 말토덱스트린, 비타민C, 유당혼합분말, 레몬향혼합제제, 합성향료(레몬향), 레몬농축액분말,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효소처리스테비아,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2가 들어있다고 한다.

 

결국, 당분 조금 들어있고, 비타민C, 비타민B2와 Mg 등이 함유되어있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비타민제도 우리몸에 100퍼센트를 제공하지는 않으니, 이 비타민을 먹었다고 해서 안심하지 말고 다른 채소나 영양분을 충분히 챙겨 먹어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