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건강보조제, 건강해지기 위한 방법/내가 쓰는 것

올리브영 이벤트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AESTURA)

즈흐 2021. 11. 9. 16:42
반응형

화장품 낭인....

원래 사용하던 닥터지 에센스9 모이스처라이져가 단종되고, 이젠 무엇을 쓸지 고민하던 차였다.

 

https://nowhyun.tistory.com/115

 

Dr.G Essence9 Moisturizer, 닥터지 에센스9 모이스처라이져

내 로션.. 닥터지 에센스9 모이스처라이저 2016년도 군복무 도중 px에서(정식 px는 아니지만) 화장품 판매대에 계신 분께서 추천해주신 올인원 제제이다. 필자와 같은 귀차니즘이 다분한 남자들은

nowhyun.tistory.com

 

Dr.G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것저것 봐도 사실 잘 모르기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자 올리브영에 찾아가서 해당 제품을 보여드리고 비슷한 제품의 추천을 부탁했었다.

 

아무래도 필자의 피부가 저자극성 화장품을 써야하기에 어떤 제품을 추천받을지 기대가 되던 차였다.

 

추천제품

첫번째는 동일 회사에서 나온 "닥터지 Dermoisture Barrier.D Daily Lotion"이었다. 

 

두번째는 이번에 포스팅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예민보습 로션" 이었다.

 

 

이름이 일단 좀 더 예민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가성비 역시 빼놓을 수 없는데, 이벤트로 60ml 로션을 추가로 주니깐 한 번 구매하게 되었다.

 

 

 

성분들 보면 크게 자극적일 것 같지 않고, 원래 쓰던 제품과도 상당수 겹치는 것을 보아 왠지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다.

 

물론 아직 사용전이고 며칠은 써봐야 알겠지만, 한 달 정도 사용해본뒤 남은 기간은 이 제품과 함께 할지, 다시 새로운 제품들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할지 고민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