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영상 편집

RAM 16GB 추가 완료! -영상편집프로그램을 위해, DaVinci Resolve를 위해

즈흐 2020. 3. 3. 20:10
반응형

드디어 지난 주말 주문했던 삼성 DDR4-2400 8GB짜리 두개가 배송이 왔다!

 

박수!!!

 

그런데 왠걸?? 이게 뭐죠?

호일에 싸서 오는 이상한 녀석

그냥 뾱뾱이만 냅다 두른 뒤 뾱뾱이를 제거해보니 이런식으로 왔다. 왠지 가나초콜릿 같기도 하고..

 

혹시 내가 중고상품을 사고서 몰랐나 싶어 구매내역을 확인해봐도 전혀 그런 것에 대한 언급이 없고ㅜㅜ

 

그래서 아는 형에게 물었더니 "매~우 정상"이란다

 

예? 정상이요?!!

 

컴린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라더라 ㅋㅋㅋㅋ 원래 낱개로 구입시 저런식으로 개별포장해서 온다고 한다.

 

25개 시키면 박스로 보내주긴 한다던데 ㅋㅋㅋ 

 

여튼! 개봉식을 거하게 못하고..

 

 

잘 싸여있는 초콜렛 아니 RAM들

이쁘게 잘 배송왔구나~

 

처음 찍어보는 내 본체

처음으로 본체도 열어보고 열심히 착용해보았다.

 

 

결국 끼는건 못찍었다.

열심히 노력노력해서 꼇는데, 처음 몇 번 동영상 찍을 땐 못끼다가 동영상 끄고 나니 껴지더라.

 

역시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건가ㅜㅜ

 

여튼 올바르게 램 추가가 잘 됬고! 이제 32GB Dual Channel루다가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반응형